산업재해 장애인 회원들의 건강과 권익 증진을 위해 상호 긴밀한 협력 약속

부산 온 종합병원(병원장 정근)과 사단법인 부산광역시산업재해장애인협회(회장 안성준)는 지난 12월 22일 월요일 저녁 7시 초읍동 모두모두농원에서 개최된 사단법인 창립 16주년 기념식에서 양 기관의 상호협력과 발전을 도모하는 협약을 체결했다.

 

(사)부산시산업재해장애인협회는 근로 중 발생한 산업재해로 인해 육체적인 아픔과 정신적인 시련을 겪고 있는 산업재해 장애인들과 그 가족들의 권익보호와 재활증진 및 복지향상, 산업재해에 대한 종합정보제공 등을 목적으로 지난 1998년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16주년을 맞이한 단체이다.

 

이날 협약식에는 온 종합병원 임종수 행정원장과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하였고, 부산광역시산업재해장애인협회에서는 안성준 회장, 이세원 후원회장 등을 비롯해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온 종합병원은 지역의 산업재해 장애인들과 그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성실한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안성준 회장은 “부산시산업재해장애인협회 회원을 대표하여 지역을 대표하는 온 종합병원과 협약식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 회원들의 건강과 권익 증진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온 종합병원 임종수 행정원장은 이번 의료협력 협약 체결을 계기로 “부산 경제를 살리고 지역일꾼으로 열심히 일하다 불의의 사고로 장애를 얻은 장애인분들께 건강이라는 꿈과 희망을 전해드리고 싶었다”며, “앞으로 어렵고 소외된 이웃에 더 많은 관심과 협력을 통해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