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들을 위한 사랑방 구실 톡톡~

온-스토리 카페(온종합병원 도서관)는 환우들과 건강대학 학생, 의료진, 지역민 등 많은 사람들이 도서를 대여 하거나, 회의 및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교류의 장을 열었다. 24시간 모든 사람에게 열려있는 온-스토리 카페(온종합병원 도서관)는 책을 사랑하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다.

책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장소이다. 약 1,000여권의 책이 보관되어 있고 이 책들은 각 지역 주민들이나 환우, 의료진 등 많은 사람들의 기증으로 유지되어 사람들의 따뜻한 정 또한 느낄 수 있는 장소이다.

온-스토리 카페의 강화자 관장은 대한민국 팔각회 부총제를 역임, 사단법인 한국건강대학 서국웅 학장과의 인연으로 건강대학 2기를 졸업하였다. 처음에는 건강을 위한 대학인가 했지만, 정근원장의 봉사활동이나 지역민들을 위해 힘쓰는 모습에 감명받아 작은 힘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참여하게 되었다.

강화자 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책을 담소를 나눌 장소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누구나 부담없이 출입가능하고 행복한 웃음을 가지고 나갈 수 있는 장소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온-스토리 카페(온 종합병원 도서관)는 현재 온종합병원 지하 1층에 위치하여 24시간 열려있으며 아침9시부터 저녁6시까지 책을 대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