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리스트 유진 박, 마술사 유현웅 재능기부 무료 초청공연 열려

부산 온종합병원에서 세계적인 천재 바이올리스트 유진 박과 마술사 유현웅이 함께하는 힐링콘서트가 지난 2월23일 오후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개최되었다.

온종합병원 힐링콘서트는 누구나 관람 가능한 재능기부 무료 초청공연으로 진행되어 온종합병원 임직원, 환자 및 보호자, 지역주민 등 약 150여명의 관람객이 대강당 좌석을 모두 채웠다.

이날 공연에서 유현웅 마술사는 지폐마술로 시작하여 비둘기마술, 카드마술, 공중부양마술 등으로 모든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아 시각적인 재능기부를, 유진 박 바이올리스트는 비발디의 Summer·Winter를 비롯해 로시니의 William Tell Overture, 진주의 난괜찮아 등 환상적인 바이올린 연주 모든 관람객의 귀를 즐겁게 하여 청각적인 재능기부를 하였다.

현재 입원중인 김모씨(43세)는 “몸이 아프니 마음도 심란하고 여러 가지로 걱정들이 쌓여갔는데 제목 그대로 힐링을 받고 간다” 며 “고급공연이 아니더라도 자주 힐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더 빨리 퇴원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온종합병원은 힐링콘서트 외 힐링노래자랑, 사랑의 김장나눔, 사랑의 도서기증, 빼면 더해지고 나누면 곱해지는 사랑의 헌혈, 디딤씨앗통장 결연 아동과 후원자 만남의 날 행사, 불우이웃 성금모금 등 환자 및 지역 주만들에게 사회공헌 으뜸인 종합병원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