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들과 공동제작 … 유튜브에서 검색가능

온종합병원의 곳곳에서는 병원의 소식과 부산지역의 소식들을 담은 영상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바로 '지역소식을 발빠르게 전하는' 이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한 ASIA TV 이다.

ASIA TV는 온종합병원, 정근안과병원의 소식뿐만 아니라 부산진구의 행사, 봉사, 의료 등 모든 소식을 가장 발빠르게 전하기 위해 만들어 졌다. 온종합병원의 소식을 접하기 쉽게 영상으로 전달하고자 만들어진 ASIA TV 는 더욱 발전하여 현재는 지역 곳곳의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ASIA TV는 인터넷 방송 중 하나로 인터넷 방송은 요즘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이 사용하고 시청하는 큰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TV이다. 형식에 갇혀있지 않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점에서 시청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인터넷방송을 시작으로 ASIA TV는 시작되었다.

온종합병원 홍보팀과 함께 황다혜 (현 프리랜서 성우) 가 만들어가는 ASIA TV는 기존의 포맷을 과감히 벗어던지고, 더욱 발전하고 있는 ASIA TV 는 단순한 인터넷 방송이 아닌 모든 사람과 함께하는 방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같이 시청하고 소통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하고 이 많은 것들을 방송제작자가 아닌 시민들이 함께 만들어 간다는 것이 ASIA TV 의 장점이다.

ASIA TV는 현재 유튜브에서 ASIA TV(아시아 티비) 를 검색하거나, 온종합병원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onjkok/?fref=ts)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