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의료법인 온종합병원, 정근안과병원은 (사)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와 지난 11월 14일 온종합병원 9층 대회의실에서 양 기관의 상호협력과 발전을 도모하는 의료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정근 의료법인 설립자이자 정근안과병원 병원장과 임종수 행정원장, 최영숙 간호부장을 비롯한 온종합병원 관계자와 윤종문 노인회 회장, 노인식 수석부회장, 이주남 사무국장, 안영일 한국건강대학 문화원 원장 등 (사)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체결을 통해 온종합병원과 정근안과병원은 (사)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 회원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성실한 진료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각종 사업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사)대한노인회 부산광역시연합회라는 이름으로 부산노인의 권익신장과 복리향상을 위해 노력하며 16개구·군 지회와 2,167여 경로당에 70,632여 회원으로 조직되어있다. 또한 노인지도자 양성과 여가선용을 위한 부설노인대학을 15개소로 운영 중이며 통합취업지원센터(중부, 남부, 동부) 노인들에게 무료로 취업을 알선해 드리는 노인취업지원센터와 경로당 선진화 및 활성화를 위해 경로당 광역지원센터를 설치, 운영하고 있다.

특히 (사)대한노인회 부산진구지회는 책임지는 노인이라는 슬로건으로 부산진구를 대표하여 봉사와 나눔의 아름다운 표본이 되어주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부산광역시연합회 부산진구지회 윤종문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진구지회 회원들의 건강과 복지증진에 지역을 대표하는 온종합병원, 정근안과병원과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회원들의 건강과 권익 증진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