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자녀양육을 도와 행복한 가정을…실질적으로 필요한 유익한 강의로 정보공유

온종합병원은 20대에서 40대 유초등부 학부모를 대상으로 지난 11월 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에서 12시까지 5주간, 총 10시간의 어머니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온맘아카데미(On-Mon Academy)로 이름 지어진 온종합병원의 어머니교실은 건강한 자녀양육을 도와 행복한 가정을 세워갈 수 있도록 여성건강 및 육아방법 등 어머니와 자녀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강좌들로 구성되어 있다.

커리큘럼 내용을 보면, EQ, IQ가 좋아지는 브레인 마사지, 퍼진 몸 되살리기, 키 크는 운동방법, 모자 튼튼 건강식단, 눈과 치아건강 등 건강한 자녀를 양육하고 어머니도 힐링이 되는 강좌들로 구성되어 있고, 강사진도 전문 의료진과 스포츠센터 원장, 요리학교 원장 등이 참여한다.

슈퍼맘을 지향하는 온맘아카데미는 기수별로 운영이 되며, 정기 특강을 개설하고 정보공유가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수료자에게는 온맘아카데미 슈퍼맘 인증서가 발급되고 온맘 가족이 내원 시에 우대받게 된다.

온맘아카데미의 학장을 맡게 된 온종합병원의 황규근교수는 “온맘아카데미에는 자녀들에게도, 어머니들에게도 유익한 내용들이 많아서 수강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온맘아카데미는 1기 수강생을 모집을 완료하여 프로그램이 시행중이며 12월 말쯤 2기 수강생을 또 모집할 예정이다. (문의 김영남학감 010-2094-6004)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