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설립이념인 사회공헌활동에 기여한 자 시상 봉사대상을 비롯 어르신, 청소년, 장애인, 공직자, 재능기부 등 부문별 시상

아픈 이들의 고통을 함께 나누며 지역사회의 건강지킴이가 되겠다는 일념으로 2010년 개원한 정선의료재단 온종합병원에서는 그동안 부산시민과 부산진구민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감사하여 지역사회에서 나눔과 봉사에 지대한 공이 있는 분들에게 격려와 함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제1회 온종합병원 봉사대상을 실시한다. 사회공헌활동은 온종합병원의 설립이념으로서 이를 사회적으로 장려함은 물론 병원수익의 일부를 사회환원 및 공익발전 차원에서 분배하고자 하는 취지이다.

총상금은 2천만원이며, 시상부문은 온종합병원 봉사대상 500만원을 비롯 어르신, 청소년, 장애인, 공직자 및 재능기부 봉사분문으로 각 부문별로 최우수상과 우수상을 시상하게 된다. 심의위원회는 심의위원(위원장 박상국) 11명과 보건의료계, 미용사회, 요식업, 지역봉사자들과 부산진경찰서 및 부산지방검찰청 등 자문위원 12명으로 구성된다.

수상대상자는 추천을 통해 받으며, 이메일(onhospital@hanmail.net)과 우편(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21 온종합병원 총무팀)을 통해 접수받는다. 제출서류는 공적조서(소정약식 홈페이지 http://www.onhospital.org 다운로드)와 범죄경력조회동의서이며, 3월 10일(금)까지 접수할 수 있다. 수상자는 3월 24일(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상 대상자의 자격은 부산광역시에 거주하거나 직장에 소속하면서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활동한 자, 모범적인 봉사와 이웃을 위해 헌신하는 선행으로 사회에 귀감이 되는 자 및 나눔과 봉사활동의 지역사회 공헌도 및 지속성이 인정되는 자이다.

온종합병원 정근 병원장은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하여 아름다운 사랑의 봉사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온종합병원의 봉사대상이 지역사회의 사회공헌활동에 활력이 되길 바랍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문의 051)607-0134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