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7주년 및 증축기념 사생대회, 6월 10일 부산시민공원 오전10시부터

온종합병원은 개원7주년 및 증축기념 으로 제3회 사생대회를 6월 10일 토요 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부산 시민공원 다솜잔디광장에서 부산에 거주하는 어린이집, 유치원, 청소년 등 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참가자는 ‘미래 를 여는 환자중심 온종합병원!’, ‘더불 어 사는 아름다운 세상!’, ‘가족들과의 추억여행!’ 등 3가지 주제 중 하나를 선 택하여 그림, 포스터, 수기, 시, 만화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500명 모집 중이며 참가 비는 무료다. 참가자는 개인적으로 그 림도구(화판, 채색재료(자유) 등), 도시 락 및 간식, 물, 돗자리, 모자 등을 챙겨 야 하며, 켄트지는 대회장에서 제공하 는 것으로 사용하여야 한다. 접수기간 은 5월 25일까지이고, 당일에 현장접 수도 가능하지만, 사전 신청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 제공이 된다.
 접수는 우편((47261)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21(당감동) 온종합병원 사 회공헌팀), 이메일(toda1004@hanmail.net), 그리고 방문접수(온종합병 원 1층 보안데스크)로 할 수 있다. 신청 양식은 홈페이지(http://www.onhospital.org)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행사를 준비 중인 온종합병원 사회공 헌팀 김영남팀장은 “날씨가 따사로운 시민공원에서 유치원 및 청소년들이 부모님과 함께 나와 즐거운 한 때를 보 내면서 좋은 작품들도 함께 만들어 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 했다.
 당선작은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별 적으로도 공지가 되며 시상 후 그림전 시회를 개최하여 전시될 예정이다.
 문의 : 051)607-0135 온종합병원 사 회공헌팀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