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북카페(6F)・펀펀카페(11F)・레드카페(2F)・정근홀(15F)등 온종합병원 곳곳에 환자휴게공간 설치해 인기

 

2017년 ‘환자의, 환자를 위한, 환자에 의한, 환자중심병원‘을 선언한 온종합병원 이번 증축공사와 함께 환자휴게공간을 대거 확충하여 진정한 환자중심병원으로 거듭났다.

▲ 6층 정글북카페 오픈

본원 6층의 정글북카페는 환자 및 가족, 면회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바쁜 일상 속에서 쉼표를 찍고 차 한잔과 한권의 책을 읽는 여유를 가질 수 있다. 정글북카페에는 10개의 테이블에 약 6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평일, 주말 상관없이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이용가능하다. 북카페인 만큼 도서대여도 가능하며 도서대여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이다. 정글북카페에서는 간단한 도시락과 음료는 가능하나 북카페의 청결유지를 위해 국물음식은 반입 금지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11층 힐링공원(탁구대,당구대, 소광장)

기존 본원 11층의 힐링공원이 새롭게 단장하였다. 작은 무대와 관객석을 마련한 소광장을 비롯해 실내의 작은공간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탁구대와 당구대를 설치하여 지루할 수 있는 병원생활에서 활력을 되찾고 자신의 체력 수준에 맞게 적절한 운동이 이루어져 점진적인 체력향상을 꾀할 수 있는 힐링공원으로 거듭났다. 이용시간은 정글북 카페와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30분까지 이용가능하며 11층 간호데스크에서 각종 비품(탁구채, 탁구공, 초크 등)을 대여 받을 수 있다.

▲15층 정근홀(국제회의장)

이번 증축공사에서 가장 대공사 였던 15층 정근홀이 멋지게 완성되 었다. 3면이 통유리로 되어 따뜻한 자연광이 내려쬐고 서면로타리, 롯 데백화점 등 화려한 뷰를 자랑한다. 약 500명을 수용하는 정근홀은 온종 합병원뿐만 아니라 지역사회가 원 할 때 언제든지 저렴한 사용료를 주 고 사용할 수 있는데 특히 결혼식장으로도 손색없어 비싼 웨딩홀보다 더욱 효율적인 결혼식을 올릴 수 있 다.

▲1~2층 뚜레주르

본원1층의 뚜레주르가 이번 증축공사를 통해 2층까지 확장했다. 뚜레주르는 공장에서 납품받는 다른 베이커리와 달리 오븐에서 방금 꺼낸 빵이 가장 맛있다는 것을 알기에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빵을 제공하며 고소한 커피콩을 직접 로스팅하여 뽑아낸 각종 커피와 신선한 과일을 갈아낸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종합병원점에서는 타임세일,마감세일,야식세일을 도입하여 맛있는 빵을 저렴하게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타임세일-오후5시10분~5시20분(20%,중복할인가능)/마감세일–오후8시30분~오후9시(30%, 중복할인가능)/야식세일-오후9시~오후9시10분(묶음빵2,500원)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