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재활요양병원은 신비의 항암식단이자 위암, 폐암 등 10대 암 예방을 위한 특별한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나이가 들수록 식사를 비롯한 전반적인 생활 습관 관리는 필수이자 건강을 지키기 위한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온재활요양병원에서는 환자들을 위해서 환자의 식욕과 선호에만 의존하는 것이 아닌 건강을 위해 올바른 식사를 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 실제 온재활요양병원에서 실시중인 특별한 식단을 몇 가지 소개한다.

 

1. 항암식단

위암 극복을 위한 ‘마늘’

아침 : 통마늘매운장아찌

점심 : 마늘단호박영양밥

저녁 : 통마늘맛탕

 

유방암 극복을 위한 ‘검은콩’

아침 : 검은콩호두조림

점심 : 부추검은콩전

저녁 : 검은콩비지찌개

 

대장암 극복을 위한 ‘생강’

아침 : 생강대추차

점심 : 흰살생선생강찜

저녁 : 삼겹살 생강구이

 

이처럼 항암식단뿐만 아니라 항암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데 몇 가지 소개한다.

 

1.가시오가피차

뼈를 튼튼하게 해 골다공증에 효과가 있으며 면역력 증대에 효과가 있어 백혈구 수치 증가, 당뇨 불면증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제2의 산삼이라고 불릴정도로 약효가 뛰어나다.

 

2. 티벳버섯 불가리스 요구르트

우류 자체에는 유산균이 없기 때문에 유산균의 모균인 티벳 버섯을 우유에 넣어 직접 발효시켜 만든 티벳버섯 불가리스를 제공하여 소화작용에 도움을 주고 있다.

 

3. 자색당근

항노화 항산화성분이 블루베리보다 16배 많아 세포손상 방지, 암 심장질환 예방, 뇌보호 등에 좋고 류마티스성 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4. 브라질 너트

활성산소 제거, 암세포 성장을 억제하는 셀레늄과 나이가 들면 숙면을 취하는게 어려운 분들을 위해 숙면에 도움이 되는 성분인 트립토판이 풍부한 브라질 너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