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신사이버대학교(총장 황주권)와 온종합병원(그룹원장 정근)은 지난 24일 상호협력과 교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화신사이버대학교 황주권 총장, 온종합병원 정근 그룹원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이 진행되었으며, 상호 간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산학프로그램 공동연구개발, 정규·위탁 교육에 따른 상호협조 및 지원, 진료 편의 제공, 시설 및 기자재 공동 활용 등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에 노력하기로 했다.

황주권 화신사이버대학교 총장은 “부산의 의료환경에 아낌없이 힘쓰는 노력에 감사함을 느낀다.”고 하며, 정근 온종합병원 그룹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육과 의료의 다양한 협력을 기대한다.”고 화답했다.

온종합병원은 전국 3대 건강검진 전문센터로 신경외과, 정형외과, 흉부외과, 산부인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암 센터, 척추 관절 센터, 심 뇌혈관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부산진구에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대중교통으로 손쉽게 방문할 수 있다.

한편 화신사이버대학교는 7월 3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모집학과는 ▲글로벌교육문화학부(한국어교육학과, 실용외국어학과, 영상콘텐츠학과, 국제태권도지도학과) ▲상담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복지경영학과, 상담심리학과) 등 총 2개 학부, 7개 학과이다.

화신사이버대학교는 개정된 고등교육법에 근거하여 신설된 첫 번째 정규 4년제 대학교로, 소수정예 학과 운영, 1:1 맞춤형 진로지도, 다양한 장학혜택(국가장학금 지원 가능), 온라인 수업 외에도 다양한 오프라인 특강 및 동아리 모임을 진행하고 있어 재학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학사학위와 동시에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졸업 후 다양한 곳에서 꿈과 희망을 펼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확인 및 원서접수는 화신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에서 가능하며, 입학문의는 입학지원센터 내 입학Q&A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