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활의학과·신경과·내과 등 경륜있는 전문의, 체계적인 재활요양치료 제공

도심 속의 힐링공간으로 자리 잡을 온재활요양병원이 2017년 12월 완공으로 예정되어 온종합병원이 또 한 번 큰 도약의 길에 서있다. 도심 속에 자리 잡은 재활요양병원은 온종합병원과의 협진으로 더욱 빠르고 완벽한 케어시스템을 구축할 예정이며, 종합병원 급의 크기에 대형 요양병원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온재활요양병원은 부산의 중심인 서면, 메디컬 스트리트에 최초의 재활요양병원으로 서 교통의 요충지로 부산의 모든 곳이 연결되어 있어 어느 지역이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재활요양병원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는 온종합병원의 재활의학과, 신경과, 내과 등 경륜있는 전문의와 협진진료가 가능하다 또한 온재활요양병원의 1층에 온종합병원 응급의료센터를 두어 응급상황 시 빠르고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고, 급성기치료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온종합병원 12층에 위치한 600평 규모의 재활치료센가 있어 체계적인 재활치료가 가능하며 구름다리로 연결되어 환자분들의 오르내리는 불편함을 덜어내었다.

 

온재활요양병원은 약 500병상으로 기존 종합병원 급 대형 요양병원으로 넉넉한 병상으로 부산에 거주하는 지역주민 뿐만 아니라 전국으로 나아가 재활요양이 필요한 많은 환자를 케어할 수 있으며 재활요양뿐만 아니라 중풍, 치매, 뇌졸중, 파킨슨, 말기 암 등 다양한 진료를 온종합병원과 함께 원스톱으로 진료 받을 수 있다.

 

또한 온재활요양병원이 2~6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여 300대의 자율 평면 주차를 가능하게 하여 온재활요양병원을 찾는 환자들뿐만 아니라 주차난으로 불편을 겪었던 온종합병원의 환자들도 더욱 쾌적하게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