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건강대학이 설립 8주년을 기념하여 축하문화행사 준비 막바지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 오는 5월 9일(수)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부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되며, 1부는 각계 인사들의 축사와 우수학생 시상등이 준비되어 있고, 2부 행사로는 제 3회 부산실버 노래자랑대회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3부 행사로는 노래자랑 시상식이 준비되어 있다.

부산실버 노래자랑 대회는 제 1회, 2회에 3000여명의 수료생과 지역주민이 함께해 대성황리에 진행되어 이번 제 3회 부산실버 노래자랑대회에 역시 기대가 크다.

이번 노래자랑대회는 합창 20인 이상, 개인 3명 이하로 구성하여 출전할 수 있으며 부산지역 6개월 이상 거주자며 노래를 사랑하는 누구나 출전할 수 있다.

3월12일(월)~ 4월14일(토) 오후1시까지 온종합병원 6층 정글북카페(담당자 강지은)에 참가 신청서를 제출해 접수하며 참가 신청서는 접수처에서 직접 받거나 한국건강대학홈페이지(www.khealthac.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할 수 있다.

접수가 끝난후 4월 20일(금) 오후1시 온종합병원 15층 정근홀에서 예선심사를 거쳐 본선에 참여 할 수 있는데 개인예선심사만 하며, 합창은 CD를 제출하면 된다. 예선 참가자분들께는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제 3회 부산실버 노래자랑 대회는 총상금 1000만원과 함께 푸짐한 상품, 유명 초대가수 또한 한국건강대학, 설립 8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ONNews 오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